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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오해 그리고 해명
작성자 에두아르도 (ip:)
  • 작성일 2018-06-30 17:2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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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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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 말이 너무 많지만 아래 4가지만 정리하고자 글 올립니다.


"에두아르도는 환불,교환을 거부한다?"

"에두아르도는 적립금으로 상품 구매 후 반품시 적립금 환불 거부 한다?"

"에두아르도는 상품 불량 교환에 인색하다?"

"에두아르도는 품질 신경쓰지 않고 광고에만 더욱 신경 쓰고 있다?"



"에두아르도는 환불,교환을 거부한다?"


저희 대답은 절대 NO 입니다.

택배 픽업 시기 주말,연휴 등의 이유로 조금 늦어지는 경우는 발생하여도

큰 문제없이 지금까지 처리해 드렸습니다.


"에두아르도는 적립금으로 상품 구매 후 반품 시 적립금 환불 거부 한다?"


이것 또한 저희 대답은 절대 아니다 입니다.

9년간의 열정적인 운영 하지만 많은 부족함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24라는 홈페이지 솔루션 사용 중에 반품/교환 진행을 마이페이지 체계적으로

진행하게 하고 있는 상황에 순서대로 환불까지 이루어질 시 저희가 임의로

변경하지 않는 한 자동적으로 다시 적립금이 반환됩니다.


적립금 반환으로 문제가 혹시나 있던 회원님들은 따로 연락 주시면 받지

못한 부분 적립금 다시 넣겠습니다.

반품으로 발생하는 왕복 택배비를 적립금으로 처리는 곤란합니다.


"에두아르도는 상품 불량/교환 인색하다?"


제품 생산 하는 입장으로서 상품이 완벽하게 나오는 걸 누구보다 원하고 바라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부분이 조금은 있기 마련입니다.


불량상품/오배송 발생시 조금은 더딘 경우도 있었지만 고객님 불편함 금전적인

손해 없이 지금까지 처리하고 노력 했습니다.


"에두아르도는 상품의 품질 신경쓰지 않고 광고에만 더욱 신경 쓰고있다??"


가장 억울한 부분입니다.

저희 에두아르도는 거짓 후기와 각종 사이트 후기 협찬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손해 보고 장사하고 있다? 라고 말씀 못 드리겠지만

5만명 회원 관리.상품 제작을 단 2명의 인력으로 현 가격과 품질을 유지 하고있습니다.

3~4년간 반품률 5% 미만을 유지하고 있으며 올 여름 제품은 3% 미만의 반품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저희 현 운영 형태는 재고가 남지 않아야 유지 할 수 있을 만큼의 마진폭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CS 문제로 분명 저희가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점 무조건 사과드립니다. 방관하는것이 아닌 저희 규모에 인력이 조금은 부족하여

늦어지는 경우 입니다. 이점 무조건 개선하겠습니다.


하지만 구매 고객이 아닌 단순 개인의 불만과 눈에 보이는 타 업체의 비방은 억측으로 판단하여

어영부영 넘어가는것이 아닌 민형사 포함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대응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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